“총 가지고 있다” 전화에 로열 콜롬비안 병원 일시 폐쇄
2018-10-11 오전 8:29 밴쿠버 교차로 조회 84
Text Size: Larger Smaller Small


뉴웨스트민스터 로열 콜롬비안 병원(Royal Columbian Hospital)이 총기를 소지한 남성이 있다는 신고로 한 때 병동이 폐쇄되는 소동이 벌어졌다.

경찰당국에 따르면 10일 오후 10시 20분께 총기로 무장한 남성이 스카이트레인 새퍼튼 스테이션(Sapperton Station) 주변에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어 무장한 남성이 로열 콜롬비안 병원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봤다는 신고가 추가로 접수됐다.

이에 출동한 뉴웨스트민스터 경찰은 로열 콜럼비안 병원을 즉시 폐쇄하고 무장한 남성 수색에 나섰다. 코퀴틀람 연방경찰, 써리 연방경찰, 경찰 수색대까지 총 동원되는 대규모 수색 작업이었다. 그러나 문제의 남성은 결국 찾지 못했다.

경찰은 한 남성이 이날 라이플을 거래하기 위해 이 곳을 찾았다는 정보가 입수된 것을 토대로 병원 내 폐쇄회로(CCTV) 영상을 모두 수거해 문제 남성을 찾는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

경찰은 총기를 소지한 채 공공장소를 찾는 것은 매우 위협적인 행위라고 규정하며 이유를 막론하고 엄중히 수사를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찰은 목격자들의 제보 전화를 받고 있다. 신고는 뉴웨스트민스터 경찰서(604-525-5411)로 가능하다.

밴쿠버 교차로

Tags:
 
1 2 3 4 5 6 7 8 9 10